서울인쇄소공인지원센터 |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 네트워킹 지원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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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가업승계 소공인 네트워킹 지원사업

네트워킹 지원사업

 

홈 > 사업안내 > 네트워킹 지원사업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하여 인쇄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하여 “네트워킹 지원사업”을 진행합니다.

 

서울시 소재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의 네트워크 구성을 지원하고 연구과제 수행을 통해 인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및 자격

– 인쇄 소공인 : 서울시 소재 인쇄 소공인 중 가업승계 예정 또는 완료 업체

나. 지원 규모 : 1개 팀(4명)

다. 지원내용 : 회의비(1인당 30,000원 한도, 회의 당 최대 120,000원)

라. 인쇄 소공인 협업 과제 발굴을 위한 소모임 지원

협업 팀은 조합이 제시하는 연구 과제를 논의 후 결과물을 작성해 제출해야 함

마. 접수 기간 : 접수 마감

바. 접수 방법 : 온라인 신청, 전자우편

사. 선정 방법

– 인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선정 후 개별 통보

아.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부수 비고
필수 ① 신청서 1부 [붙임 1] 대표업체만 제출
필수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붙임 2]
필수 ③ 사업자등록증명원 각 1부 홈택스에서 발급
필수 ④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급분
(국세) 홈택스, (지방세) 민원24
필수 ⑤ 가족관계 증명서 각 1부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발급
필수 ⑥ 소상공인 확인서 각 1부 중소기업 현황정보 시스템에서 발급
‘소상공인’ 명시 必

자. 결과물 제출 안내 : 조합에서 제시한 연구 과제 논의 후 결과물 작성

  • 연구 과제 : 증강현실을 반영한 인쇄 견적 프로그램 개발

▪ 결과물 제출 기한 : 2022년 10월 21일(금)

▪ 결과물 작성 방법 : 자율 서식에 의한 보고서 작성 후 제출

  • 논의 주제 및 논의자, 논의 의견을 포함하여 최종 도출 내용 작성

▪ 결과물 제출 방법

▸ 전자우편 : spsmc@naver.com

▸ 제출기한 : 사업 종료 후 7일 이내

구분 제출 서류 부수 비고
필수 ① 회의록 각 1부 [붙임 4] 회차별 회의록(사진 포함)
필수 ② 방명록 각 1부 [붙임 5] 회차별 방명록
필수 ③ 결과보고서 1부 [붙임 6]

문의 : 02-2277-2922

전자우편 : spsm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