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image_hover target=”_self” image=”17443″ hover_image=”17442″ link=”https://littlewood.co.kr/?page_id=16671″]
[image_hover target=”_self” image=”17444″ hover_image=”17451″ link=”https://littlewood.co.kr/?page_id=16708″]
[image_hover target=”_self” image=”17446″ hover_image=”17445″ link=”https://littlewood.co.kr/?page_id=16841″]
[image_hover target=”_self” image=”17448″ hover_image=”17447″ link=”https://littlewood.co.kr/?page_id=16827″]
[image_hover target=”_self” image=”17450″ hover_image=”17449″ link=”https://littlewood.co.kr/?page_id=16978″]

사 업 공 고

 

홈 > 알림마당 > 사업공고

2022년 인쇄 가업승계자 워크숍 참가 모집 공고(재공고)

작성자
인쇄소공인센터
작성일
2022-07-01 10:06
조회
1871
인쇄소공인 제22-07호

 

2022년 인쇄 가업승계자 워크숍 참가 모집공고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서는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인쇄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및 세계 인쇄 트랜드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쇄 가업승계자 워크숍”을 실시합니다.

서울시 소재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의 네트워크 구성을 지원하고 인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되는 이번 사업에 다음과 같이 인쇄 가업승계 소공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2년 7월 18일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

 

1. 사업개요

가. 지원 대상 및 자격

– 인쇄 소공인 : 서울시 소재 인쇄 소공인 중 가업승계 예정 또는 완료 업체

나. 지원 규모 : 10명

다. 지원 내용 : 버스 임차료, 숙박 및 식사, 여행자 보험 등

라. 참가비 : 1인당 30,000원

마. 접수 기간 : 22년 7월 18일(금) ~ 7월 22일(금)

바. 접수 방법 : 전자우편 spsmc@naver.com

사. 선정 방법 : 선착순 접수

아.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부수 비고
필수 ① 신청서 1부 [붙임 7]
필수 ②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붙임 2]
필수 ③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홈택스에서 발급
필수 ④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공고일 이후 발급분
(국세) 홈택스, (지방세) 민원24
필수 ⑤ 가족관계 증명서 1부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발급
필수 ⑥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중소기업 현황정보 시스템에서 발급
‘소상공인’ 명시 必
필수 ⑦ 참가비 입금확인증 1부 참가비 30,000원
▸ 협업과제 발굴 연구회 참여업체는 기존 제출한 서류로 대체
(단, 신청서 및 참가비 입금확인증은 제출)


자. 신청문의 : 소공인지원팀 (☎ 02-2277-2922)

차. 참가비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 003 686464 (예금주 : 서울특별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2. 워크숍 일정

가. 일자 : 2022년 8월 20일(토) ~ 21일(일) 예정

나. 출발장소 : 인쇄정보센터 앞(서울시 중구 마른내로 140)

지하철 2, 4,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6번 출구

다. 집합 시간 : 2022년 8월 20일(토) 오전 9시 30분(예정)

라. 워크숍 장소 : 강원도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033-660-9000) (예정)

마. 준비물 : 활동에 편한 복장, 세면도구, 우산 등

바. 워크숍 내용 : 강사초청 강의(패키징과 세계 인쇄 트랜드),

조별 분임토의를 통한 협업과제 발굴

사. 일정표(안)

시간 1일차(8/20. 토) 2일 차(8/21. 일)
10:00 ~ 12:00 집합 및 이동 조식 : 08시 ~10시
조식 후 개인 짐 정리 후 퇴실

가업승계 발전 연구회 토론
조별 결과 발표
12:00 ~ 13:00 중식 및 이동 중식
13:00 ~ 14:00 호텔 도착 이동(3시간 소요 예상)
도착 후 해산
도착지 : 서울인쇄조합 사무실 앞
14:00 ~ 16:00 강의
‘패키징과 세계 인쇄 트랜드’ 예정
16:00 ~ 18:00 가업승계 발전 연구회 토론
1조 5명, 2조 5명
조별 분임 토의
주제
1. 증강현실을 반영한 인쇄 견적 프로그램 개발
2. 자유주제(협업을 위한 과제)
18:00 ~ 석식 및 자유시간
첨부파일 :
첨부파일 :
첨부파일 :
번호 다운로드 제목 작성자 작성일
75
2023년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전문가 선정 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5.31
74
2023년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매니저 공개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5.25
73
2023년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운영 매니저 면접시험 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5.23
72
2023년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지원 전문가 모집[기간 연장]
인쇄소공인센터 2023.05.16
71
2023년 도시형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운영 매니저 공개채용 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5.16
70
2023년 도시형소공인 맞춤형패키지 지원사업 모집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4.28
69
「2023년도 도시형 소공인 가업승계 활성화 지원사업」모집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3.04.28
68
2023 도시제조업 소공인 작업환경개선 지원사업 신청 안내
인쇄소공인센터 2023.04.18
67
2023년 작업환경 개선 지원사업 관련 수요조사
인쇄소공인센터 2022.12.21
66
[서울중구청] 2022 을지로 디자인 위크 참가자 모집
인쇄소공인센터 2022.09.20
65
[SBA]도시제조업 가업승계 2세 대상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지원 참여기업 모집
인쇄소공인센터 2022.09.19
64
2022년 서울특별시 우수 숙련기술인 선정 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2.09.14
63
[서울산업진흥원]도시제조업 가업승계 2세 마케팅교육&네트워킹 참여기업 모집
인쇄소공인센터 2022.09.05
62
[SBA]가업승계 2세 대상 통합교육 및 네트워킹 행사 참여기업 모집
인쇄소공인센터 2022.07.27
61
2022년 가업승계자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 수혜업체 선정공고
인쇄소공인센터 2022.07.21